주변의 지인들이 가족단위로 치즈스쿨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특히 피자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고 칭찬하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가족도 공주에 있는 치즈스쿨에 오늘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먼저 일하시는 직원들 정말 친절합니다. 진행하시는 분은 개콘정도는 아니었지만 제법(?)
유~머감각도 있으셨구요ㅋㅋㅋ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도착하자 마자 손을 깨끗이 씻고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치즈도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에 2층으로 올라가
치즈를 직접 맛보고 늘려볼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약간의 치즈를 팩에 가져갈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퀴즈 문제 맞추면 더 받아가실 수도 있어요 ㅎㅎㅎ)
다 구워진 피자를 맛있게 먹고 체험장 뒷편으로 이동해서 송아지 우유 먹이는 체험했어요!
저희 딸아이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아기 송아지도 예~쁘구요)
그리고 보너스로 뻥튀기 직접 튀겨서 맛볼 수 있었구요!
레일 썰매도 탈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날씨는 뜨거웠지만 딸아이의 더 타고자 하는 열정을 꺽을 수 없어서 10번 가량 탔습니다. 저희 가족 오늘 즐겁고 오붓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작은 연못 같은 것이 있는데 물고기들이 많더군요... 한참을 아이가 낚시한다고 막대기를 가지고 물속을 휘저었는데 물고기들 많이 놀랐을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 공주에는 공산성, 자연생태공원, 국립공주박물관, 무령왕릉등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이 제법 있어요! 치즈스쿨 가셨다가 들렸다가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공산성에 들렸다가 왔어요 !
|